韓國媒體專門報導
2016.04.15 韓國媒體報導本次【亞太抗衰老健康管理協會(AAAHM)】副理事長-李伯寧醫師(兩岸兩性回春整復專家)率團參訪交流韓國男子私密整復第一品牌集團,開創兩性回春治療台韓新紀元!
경향신문
맨남성의원, 대만 의사초청 시연회 진행
본문듣기
기사입력 2016.04.15 오후 2:35
맨남성의원네트워크는 11일 신도림점 수술센터에서 타이완 타이베이에 본부를 둔 아시아태평양 안티에이징건강관리협회(AAAHM) 소속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기부전 보형물삽입술시연회를 가졌다.
시연회 참관을 위해 맨남성의원을 방문한 제니퍼 리는 이미 중국의료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성의학 전문가로 “맨남성의원의 뛰어난 시술능력과 의료시스템을 확인했다”며 “기회가 되면 중국 등 아시아권에 함께 진출하자”고 제안했다.
시연회를 마치고 기념촬영하는 맨남성의원 의료진과 AAAHM 의료진. 정재현 부원장, 제니퍼 리, 김도리 대표원장, 위밍잉 씨(왼쪽부터)
이에 대해 맨남성의원 김도리 대표원장은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공동협력을 통해 중국의료시장 및 베트남,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시장에 선진한국의료기술을 전파하는데 힘을 합치자”고 답변했다.
한편 두 기관은 향후 중국과 아시아 진출의 교두보가 될 협력회사를 설립, 현실성 있는 의사교육프로그램과 현지화된 진료프로그램을 구체적으로 논의할 예정이다.
<헬스경향 백영민 의약전문기자 newbiz@k-health.com>
原文連結如下: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32&aid=0002691971